갤러리뚝방 / 뚝방마켓 BI [2017] Brand Identity & Guideline | Editorial Design


Client

곡성군 / 한국공예・디자인진흥원


Concept

곡성(Gok-sung)과 갤러리 (Gallery)의 알파벳’G’와 컨테이너 외관의 특징을 결합하여 곡성군의 대표 문화 컨텐츠임을 표현하였다. 심볼 마크의 컬러를 옐로우 컬러로 적용하고 워드마크의 컬러를 다크 그레이 컬러로 적용하여 뚝방갤러리의 아이덴티티와 식별력을 높였다. 또한 컨테이너 공간의 유기적인 연결성을 토대로 단순한 공간이 아닌 누구나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젊고 혁신적인 스페이스 플랫폼의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그래픽 요소를 더하였다.